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

교육문화 안내

이용 및 접수 안내

기존 회원 등록

기간 :

매월 20일부터 25일까지 9:00-18:00 접수

방법 :

방문 접수 및 온라인 입금(본인 이름으로 수강료 입금)
국민은행 037401-04-018437 예금주)봉천종합사회복지관

※ 모든 프로그램은 1개월 단위로 등록 실시

※ 재등록기간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, 기존회원 자격 상실

신규회원 등록

  • - 매월 27일부터 말일까지 대기자 순번에 따른 접수(※개별연락 진행)
      마감되지 않은 반의 경우 해당 월 15일까지 접수가능(단, 27일이 휴일인 경우 익일 접수)

반 변경

  • - 대기자 신청 및 대기순번에 따라 반 변경 실시

환불

- 신청 기간 :

  매월 15일까지 가능

- 방      법 :

  환불신청서 작성 후 내방 접수

- 금      액 :

  개강 전 – 수강료 전액 통장 입금
  개강 후 – 환불 신청일까지의 이용일 수 공제 후 통장 입금

※ 모든 프로그램은 1개월 단위로 등록 실시

연기(연 1회 가능)

  • - 신청 기간 : 매월 15일까지 가능
  • - 적용 기간 : 신청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수납 후 익월 1일로 연기

수강료 무료ㆍ감면

  • - 기초 생활 보장수급자 및 저소득, 한 부모 가정은 상담을 통해 프로그램 정원 20% 내에서 면제
  • - 1년 최대 6개월, 1인 1강좌

대 상

할인율

제출서류

법정저소득층

기초생활수급자

100%

수급자증명서

저소득층

방과후보육료지원대상자
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
차상위계층
차상위자활
한부모가족

30%

사회복지서비스및급여결정통지서(방과후보육료)
본인부담경감대상자증명서
차상위계층확인서
자활근로자확인서
한부모가족증명서

기타

  • 이용인원이 현저히 적은 강좌는 폐강될 수 있음

이용문의

  • 총무팀 ☎ 870-4454